CUSTOMER




고객지원

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.


Press release


보도자료


中 두봇, 140여개국에 로봇 팔 수출CR3L, CR7, CR12 등 로봇팔 3종 새로 출시

관리자
2021-12-14
조회수 63

중국 로봇 기업인 두봇이 전 세계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.


13일 중국 언론 중즈왕에 따르면 최근 두봇(DOBOT, 越疆科技)이 세계 140개국에 로봇을 수출하고 있다. 

산업용, 교육용, 의료용, 상업용 등 여러 분야에서 글로벌화에 성공한 중국 로봇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.


이 회사는 스마트 로봇팔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초소형, 경량형, 스마트 로봇팔을 매개로 다양한 기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. 

인력 부족 및 인건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위한 다양한 로봇을 만든다.


이 회사는 스카라(SCARA) 협동 로봇팔 및 완전 감지 협동기계 등 경량형 제품을 연속 출시하고 로봇과 사람이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통합해 왔다. 

주요 제품인 CR시리즈는 완전 감지 및 협동 6축 로봇팔이다. 유연한 배치, 충돌 감지, 궤적 재연 등 다양한 사용자 요구에 대응한다.


회사는 지난 10월 CR3L, CR7, CR12 등 3종의 로봇팔을 새로 출시했다. 

기존 모델인 CR3L, CR5, CR10과 함께 3~16kg의 제품 시리즈를 보강했다. 

이중 CR3L은 팔 도달거리는 1700mm로, 초장거리 및 비용 효율적 협동 로봇팔이다.


지난해 12월 출시한 MG400은 초소형 데스크형 로봇팔로, 주로 가전 산업 등소형 자동화 현장에 적용되는 제품이다. 

노트북과 휴대전화 등의 테스트 및 코팅, 조립 등에 사용할 수 있다. 0.05mm 수준의 위치 정확도를 갖추고 있다. 

이 회사는 로봇 영역에서 928개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. 

국제발명특허 27건, 소프트웨어저작권 84건, 중국 특허는 645건 등이다. (제휴=중국로봇망)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출처 : 로봇신문사